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곰팡이 제거방법 깨끗하게
    술잔 2019. 11. 20. 10:27

    곰팡이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차단하고 다시 발생하는 것을 막으려면 왜 만들어지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하겠죠. 이것은 적당히 높은 기온, 습도가 높은 상황에서 더욱 성장합니다. 그러므로 실내의 습도가 높지 않게 공기순환을 많이 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해의 빛이 제대로 들어오지 않는 곳도 어렵지 않게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곰팡이가 생성되었을 때에는 인지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거의 구석에서 발생하기 때문이죠. 


     



    세탁을 하는 방은 곰팡이가 그 수를 늘리기에 최적화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습도가 높은 수준이기 때문이죠. 제일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는 곰팡이 제거방법은 제거제를 쓰는 것이 좋은데, 다른 방법으로 진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제일 많이 사용되고 있는 곰팡이 제거방법 가운데 하나로 표백제가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물질로 인하여 어디서든 쓰는 것이 가능하지는 않습니다. 혹시라도 화학 반응이 발생하면 심각한 데미지가 들어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되면 도리어 더 많은 비용 부담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화장실에 발생한 곰팡이 제거방법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식초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멜이 상당해서 조금 그럴 수도 있는데,


     



    곰팡이 스멜보다는 괜찮을 것 같네요. 곰팡이 제거방법으로 식초를 쓸 때에는 일단 흰색에 쓰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흰색에 쓸 경우 자국이 잔여할 수도 있는데 이를 없애는 것이 어렵습니다. 또한 석회석, 대리석 등에도 사용하면 안 됩니다.


     



    혹시라도 아기를 키우는 집에 곰팡이가 생긴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기는 냄새를 더 잘 맡으므로 곰팡이 제거방법으로 식초, 표백재를 쓰는 것이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과산화수소를 쓰는 것이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옷을 보관하는 가구도 곰팡이가 상당할 수 있습니다. 보통 공기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제거제를 써서 없애고 공기순환이 되도록 해서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라도 의류에 만들어진 상황이라면 곰팡이 제거방법으로 중탄산나트륨, 베이킹 소다 등을 쓰면 어렵지 않게 없애는 것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