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트남 비자 발급 진행
    술잔 2019. 1. 16. 09:34

    요즘 베트남 여행이 유행이 되면서 해당 나라의 음식 또한 함께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베트남 지역 중에서도 특히나 다낭이 방송에 많이 나오면서 찾아가는 사람들이 급격하게 증가했고 그와 더불어 하노이, 호치민 등의 지역도 많은 사람들의 여행코스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베트남이라는 나라는 비자 발급을 진행하지 않아도 들어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비자가 존재하지 않아도 십오일이라는 기간 동안 해당 나라에서 머물러 있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처음으로 방문하는 것이든, 두 번째로 방문하는 것이든 관계없이 무조건 십오일이라는 기간 안으로 관광을 하는 것이라면 비자 발급을 진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지만 보름이라는 기간 이상이 되는 상황이라면 30일 베트남 비자 발급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보름 안이라고 하더라도 1개월 안에 2회 넘게 들어가는 경우에는 비자 없이 들어가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비자 발급을 진행할 때 필요한 문서는 상당히 복잡하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passport의 복사본으로도 간단하고 신속하게 발급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비자를 발급하는 노하우는 2개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해당 나라의 airport에 내린 후에 진행을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을 도착 visa라고 부르고 베트남 비자 발급 다음 방법은 주한 베트남 대사관을 방문하여 진행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진행을 할 때에는 passport의 원간본과 photo를 준비해야 합니다. 첫 번째로 언급한 도착 visa는 우리나라를 떠나기 전에 입국을 허가하는 문서를 사전에 발행해야 합니다. 




    해당 나라의 airport에서 이러한 문서를 보여주게 되면 도착 베트남 비자 발급을 진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발급을 대신 진행해주는 사업장들도 존재합니다. 이러한 업체를 통하는 경우도 필요한 것은 passport 복사본이고 언제 해당 나라를 들어가는지 반드시 기재를 해야 합니다. 




    이렇게 신청을 하고 나서 베트남 비자 발급을 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이틀에서 삼일 정도입니다. 이렇게 진행을 하게 되면 발급을 진행하는 시간이 감소하고 발생하는 비용 부담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절차를 진행하는데 요구되는 문서는 간단한데, 이러한 베트남 비자 발급 방법은 해당 나라를 들어가는 일자를 바꾸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신청할 때 기재한 일자와 실제로 들어가는 일자가 동일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visa는 비행기를 타고 갈 때만 자격조건을 충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육지의 길로 들어가는 사람에게는 이러한 도착 베트남 비자 발급이 불가능한 것입니다. 이러한 visa가 유효한 airport는 나트랑, 다낭, 하노이, 호치민 등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